초보 섭의 유의사항

초보 섭의 유의사항



전 글에서는 초보 돔의 유의사항을 적어봤다. 이번에는 초보 섭이 유의해야 할 점들을 적어본다.


초보섭은 SM세계를 떠나는 비율이 가장 많은 부류다. 그리고 그 이유는 적응의 문제, 두려움의 문제, 그리고 모두 알고있듯이 변바의 문제다.

처음 섭이 에셈 사회에 입문했을때 그들은 극심한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다. 남들과는 다르다는 생각, 자신이 이상한건지에 대한 생각들 말이다. 당연한 일이다, 바닐라들이 생각하는 SM은 가죽옷 입은 여자가 채찍으로 때리는 모습뿐이고, 그들은 그것을 기피하고 일부는 혐오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들의 사회에 있다가 우리의 사회로 넘어와서 일부가 되고자 하니 거부감이 들 수 있다.

또한 정보의 부재와 여러가지 불편함으로 자신이 진정 원하는것에 가까이 가지 못하는것도 있다. 제대로 정리해서 볼수있는곳은 많이 없으며, 툭하면 변바들이 연락을 해오기도 하니 그만하고 싶은 생각도 들것이다.


두려움의 문제는 자신의 신원을 들어내는것에 대한 두려움, 또 타인에 대한 두려움이다. 아까 말했다시피 바닐라 사회는 에세머들에게 배타적이다. 일부는 가리지 않고 혐오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에세머는 자신의 신원을 숨기려고 하며 타인이 알길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SM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서로 만나야하며, 그것이 문제가 된다.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고 싶지만 만나기 위해선 자신의 신원을 노출해야 한다. 또 전혀 모르는 인터넷 상에서 만난 타인을 직접 만나야 한다는 것이다. 몇년 경력이 있는 섭이라면 이미 위험하지 않다는걸 알기때문에 그런 걱정을 하지 않지만, 초보 섭은 이런것 하나가 큰 두려움이 될 수 있다.

변바에 대한 이야기는 너무도 유명하니 굳이 하지는 않고 넘어가겠다.


그럼 어떻게 유의해야 좋을까?

일단 돔에게 말했던대로 커뮤니티를 둘러보는것을 추천한다. smpark,아라곤 등 대형 커뮤니티들이 있으며, 잘 가르쳐줄 섭 선배들도 있을것이다. 이곳에서 정보들을 얻고 선배들에게 유의할것을 듣는다면 도움이 될것이다.

또 자신의 안전에 유의하라.
플레이할때 혹여라도 사고가 일어난다면 100퍼센트 섭이 부상을 입는다. 따라서 섭은 자신의 안전을 지킬 필요가 있다. 숙련된 돔이라면 그런 실수가 거의 없겠지만, 아직 경험이 많지 않은 돔은 충분히 그런 실수를 할 수 있기에 반드시 유의가 필요하다.

세이프티 워드를 정해놔라.
플을 하다보면 정말로 버티지 못할때가 있다. 하지만 그럴때 아프다고, 그만이라고 말해도 멈추지 않을수가 있다. 말로만 싫다고 하는 섭도 있고, 버틸만 한데 아프다고 말하는 섭도 있다. 자신이 원하는 범위 안에서 아픈거지만 그걸 받아들이는 돔의 입장에서는 둘 사이의 차이를 구분하기 힘들다. 그럴때를 위해 세이프티 워드가 있는것이다. 세이프티 워드를 외친다면, 즉각 플을 그만하여야 하는게 규칙이다.


변바를 주의하라.
가장 중요한 유의사항 중 하나이다. 현재 인터넷에는 변바들이 넘치고있으며, 무작위로 섭,돔에게 다가가 플을 하고싶어한다. 이를 유의해야하는데, 그들은 에세머가 아니다. 단지 그걸 이용해 성관계를 갖길 원하는 쓰레기들일 뿐이다.

혹시 의심된다면 주변에 에세머에게 상담해보는것도 좋다. 같은 성별에게 상담받자.

이정도가 섭이 유의해야 할 점이다. 플에서는 철저히 돔이 모든것을 통제하기 때문에 섭은 안전과 마음가짐만 바르게 하고 변바 아닌 돔을 만난다면 충분히 즐거운 플을 할 수 있을것이다.

팸섭 모집 라인 myforesm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