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바와 에세머


변바와 에세머



사실 이 주제는 별로 다루고 싶지 않았다. 기본적으로도 좋아하지 않는 주제이기도 하고, 또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사람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하기에 어쩔 수 없이 포스팅을 하겠다.


일단 변바가 무엇일까? 어느정도 관록이 있는 에세머라면 아마 알고있을 것이다. SM이라는 약간은 특이하다고 할 수 있는 기호를 가진 우리와는 다르게 아무 향이 없는 밋밋한 바닐라 같다고 해서 바닐라에 변태이기 까지 한 사람들을 변태바닐라 줄여서 변바라고 부른다. 하지만 보통 일반인임에도 섹스를 하고싶어 에세머인 척을 하는 사람들을 변바라고 부른다. 이런 사람들을 보면 에세머로써 눈쌀이 찌푸려진다. 에세머의 평판을 떨어뜨리는 행동은 다 하고다니기 때문이다.


일단 커뮤니티 같은 곳에 나타나 구인을 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변바라고 보면 된다. 돔이든 섭이든 모두 가능하다는 얘기를 하는 사람중에 특히 진짜 에세머는 거의 없다. 스윗치의 성향을 가지고 있는 에세머는 내가 본 사람들 중에서도 거의 없다. 물론 돔이 섭을 이해하고 섭이 돔을 이해하면서 서로의 성향을 이해하고 성향이 바뀌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스윗들이 변바라고 보면 된다.


변바는 기본적으로 팸섭이나 팸돔의 몸을 노리고 오는 것이기 때문에 팸들이 파트너를 구할때 주의를 요하는 바이다. 다만 어느정도 에세머로써 행동한다면 변바를 구분하는 일이 어렵지는 않다. 에세머로써의 자존심 따위는 눈을 씻고 찾아보아도 없고 단지 인터넷 뒤에 숨어서 구인을 하는 팸섭이나 낚아체려는 것이다.


물론 이로 인해 펨섭에게도 생긴 문제가 있지만 그건일단 넘어가서 다음에 얘기하도록 하겠다.


변바로 인해 에셈계는 황폐해져왔고 또 지금에 이러서는 진짜 에세머는 거의 얼굴을 내밀고 있지 않다고 보면 된다. 나는 지금 이 상황이 너무 안타깝다. 그리고 에셈계가 다시 한번 회생했으면 좋겠는 한 에세머로써 이 상황을 해결할 방법을 찾아보려 했지만 방법이라는게 없을 정도이다.


변바는 자기 성욕만 채우면 되기 때문에 아무것도 모르고 사람을 찾는 초보 팸섭에게 접근해 모든 플이든 가능하다고 하고 그 섭을 그냥 따먹고 버린다 그리고 아무런 책임과 가책도 없이 다음 팸섭을 찾아나선다. 그렇게 되면 잘 모르는 초보 팸섭은 돔에게 강한 불신감을 가지게 되고 결국 sm을 포기하게 되는 상황에 이르게 된다.


또 돔은 변바들이 밀려들어옴에 따라 팸섭도 구하지 못하게 된다.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sm은 곪아왔고 그것에 대해 정말 안타까워 하는 바이다.


변바 자체를 없엤으면 하지만 그것이 가능하지 않기에 오히려 에세머보다 더 수가 많기에 어찌 할수가 없다는 말이 많을 정도로 심각하다.


그렇기에 더욱 팸섭들이 돔을 잘 선택하길 바란다.

주인님 틱톡 myforesm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