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의 sm
미성년자의 에셈은 에셈계에서 많는 논란이 있다. 일단 많은 사람들이 sm을 이상성벽이라고 생각하고 성적인 의미로 받아들이는 중에 미성년자가 에셈을 하면서 미성년자가 sm을 하면 안된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sm계 안에도 미성년자의 sm을 반대하고 있다.
나의 생각은 조금 다르다, 전에 말했던 것처럼 나는 sm을 하나의 인간관계, 일종의 연애로 보고있다. 그래서 나는 미성년 에세머의 sm에 찬성하는 바이다. 물론 여기서 주의해야 할 말은 에세머다,
예를 들어 트위터를 보면 17-19세의 고등학생이 에세머라고 말하며 한번 플 하자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는 보통 변바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내가 찬성하는 경우는 미성년자 ‘에세머’ 이지 변바가 아니다. 변바는 세상에서 사라지는게 좋은 족속이기 때문에 나는 에셈계에 발을 들이는 것조차 반대한다.
나조차 sm의 기초는 미성년자 때 닦아놨기 때문에 어지간하면 sm을 미성년자 때부터 접하는게 나쁘지는 않다고 본다.
아마 자신의 성향을 늦게 깨달은 사람이 아니면 많은 사람이 고등학교 시절 성향을 깨달았을 것리하고 본다, 나도 그렇고 보통 인터넷을 뒤져보다 보면 대부분이 고등학생 나이인 것을 볼 수 있다. 성적인 의미의 sm이 아니라 sm으로써의 sm은 미성년자도 충분히 접할 수 있다고 본다.
주인님 틱톡 myforesm

댓글
댓글 쓰기